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8.19 | 조회 | 12,729 |
---|
제 목 | 전화기 수리 의뢰 보내시기 전 확인 사항 전달 드립니다. |
---|---|
내 용 | 전화기 수리 의뢰 보내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1. AT-D100 모델
- 해당 제품은 반드시 "AAA"충전용 건전지를 사용하셔야 하며, 일반 건전지를 사용하여, 회로가 손상될 경우 유상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충전용 건전지는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반드시 700mA 이상의 충전지를 사용 바랍니다. 배터리 교체 전, 배터리가 장착된 상태로, 배터리를 굴려 주시면 접점이 회복되어 정상동작 되는 경우도 있으니 배터리를 손가락으로 돌려서 사용 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2. 인터넷 전화기 비밀번호 해제 방법
- 제품이 잠겼거나, 긴급통화만 될 경우, 아래에 표시된 버튼을 순서대로 누르면, 비밀번호가 초기 비밀번호인 "0000"으로 초기화가 됩니다. ※ 방법 : 비밀번호 입력창에서 "#58*266*539#" 을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3. 택배 수리 보내실 때 주의 사항
1) 택배로 보내시는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시게 됩니다. 2) 무상 기간중이거나 어쩔수 없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한진택배 착불"을 이용 바랍니다. 3) 택배를 보내실 때는 포장 박스 안에 고객님의 성함 / 연락처 / 수리 요청 사항을 메모하여 넣어주세요. 고객 정보 보호 차원에서 택배 송장에는 "고객님의 성함" 과 "연락처"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수리 후 보내드릴 때 찾기가 어렵습니다. 수리 이력이 없는 경우, 정확한 수리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모두 해소하여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인터넷 전화기 ( AT204-505D / AT05-704V) 나 유무선 전화기 (AT-D770A / D800A / D100 ) 제품은 수리 의뢰 시 본체 전화기 (고정장치)를 같이 보내 주셔야 정확한 수리 진단이 가능합니다.
4. 충전이 안되는 경우 확인 사항
1) 배터리의 품질보증 기간은 제조월로부터 6개월입니다. 통상적으로 1년 이상 사용하여 성능이 저하되었거나, 2년 이상 사용하였을 때는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배터리를 2년 이상 사용하여 발생한 배부름 현상은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3) 충전이 잘 안되는 경우는 충전기의 단자와 휴대장치의 충전 단자에 이물이 있는지 확인하고 세척하여, 사용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
이전글 | 2019년 추석 택배 기간 |
---|---|
다음글 | A/S 유무상 기준 안내 |